셔츠룸 프린스

010-7511-4365 셔츠룸 프린스! 강남 최대규모 최저가격 편하게 문의 주시면 정확하게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010-7511-4365 전화연결





New Step By Step Map For 셔츠룸 프린스


셔츠룸 프린스에서 가장 선호되는 코너 스위트 룸으로,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 뿐만 아니라, 요트 경기장의 전경까지 감상할 수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원하는 커플이나 지인들과의 사교 모임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합니다. 셔츠룸 프린스 룸의 오브젝트 중 버스표의 소유자다. 병원에서 마음에 안 드는 간호사를 버스표로 쳐서 이동시켰다가 그 장면을 주인공에게 들킨다. 밤

총을 자신의 입으로 쏴갈겼으나 태연하게 총알을 뱉어버리는걸 봐선 물리적으로 무적이다. 특수 능력은 '자기 주변에 셔츠룸 프린스의 오브젝트들이 오지 못하게 하는 것'. 물리적으로 오지 못하게 하는게 아니라 상황의 흐름이나 시간의 흐름에 영향을 주어 자신 주변에 오브젝트(좀 더 정확히는 오브젝트를 보유한 사람)이 셔츠룸 프린스에 오지 못하도록 조종하는 능력으로 보인다.

 후에 물건을 빼앗으러 온 이들에게 총질을 당하는 사건을 겪고나자 빗 때문에 위협당하는 삶에 염증이 났는지 주인공에게 빗을 넘겨준다. 약간 모자란 듯한 행동을 보이는데 원래 그런 건지 빗의 남용으로 인한 부작용인지는 불확실하다.

 자명종 시계 : 시계침을 감으면 금속을 녹인다. 액체 상태를 건너뛰고 기체로. 셔츠룸 프린스에서 반대로 돌리면 기체에서 고체로 되돌릴 수도 있는 모양.

그 과정에서 살인 누명을 뒤집어쓰는 바람에 용의자로 쫓기고, 열쇠를 뺏으려는 이들을 따돌리며 딸을 찾겠다는 일념으로 고군분투한다.

자연 채광 가득한 루미 스파 피트니스는 눈부신 태양과 대지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자연의 평화로움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휴식처입니다.

본명은 하워드 몬테규. 로스트 룸의 오브젝트 중 '펜'의 소유자. 셔츠룸 프린스의 열쇠를 훔쳐 팔려고 했던 부하를 펜으로 살해하고, 그 사건을 주인공인 조 밀러 형사가 담당하면서 모든 사건의 발단이 된다. 조의 셔츠룸 프린스 열쇠를 뺏기 위해 애나를 납치하고, 열쇠로 열어놓은 문으로 애나가 들어가자 문을 닫아 리셋시켜 애나를 사라지게 만든 장본인. 이후 애나를 찾기 위해 조와 잠시 행동을 같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