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룸 테란

010-7511-4365 셔츠룸 테란! 강남 최대규모 최저가격 편하게 문의 주시면 정확하게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010-7511-4365 전화연결





Fascination About 셔츠룸 테란



초보면 셔츠룸 테란의 빌드는 원 팩 더블 원배럭 더블 투배럭 투팩만 알고 컨트롤 생산력 집중력이나 키워라

만약 이와같은 경우를 봤을때는 초반 다크 리버는 배제해도 된다. 허나 이 경우가 아닐 경우 당연히 대처해야한다. 셔츠룸 테란은
열심히 건설을 하는 사람 따로 지시,지휘만 하는 사람 따로 있었기 때문이다. 그게 굳고 굳어가다가 결국 오래된 가문을 형성한 것인데 연합이 건국되고도 이들은 사라지기는 커녕 더욱 견고해졌고, 아예 연합에서는 이것이 당연하다는듯이 가르쳤다. 이 체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자신들에게 반대하는 이들은 탄압해야 했고 그 결과 소수의 귀족 가문이 독재하는 형태가 이루어진 것이다. 셔츠룸 테란은 속도는 느리지만 내구력과 화력은 무적에 가까운 강력한 지상 원거리 공격 유닛. 테란 기술실이 부착된 군수공장에서 생산되고 무기고를 소유하고 있어야 한다. 컨셉아트에서는 캐터필러 버전도 존재했었다.

 이 때문에 군단의 심장을 플레이 할 때 멩스크가 젤나가 유물로 케리건을 빈사 상태까지 몰아가는 장면에서 잘한다며 좋아하다가 레이너의 도움을 받고 살아나자 바로 시무룩해하기도 했다.

 
중 프로토스에게 셔츠룸 테란이 가장 많이 패배하였고, 예선에 떨어지기 전에도 프로토스에게 패배하였다. 다만 스타리그는 아직 듀얼 시드 자리에 있으므로, 해당되지 않는다. 

 채널 유머/이슈 채널 포인트 게임 채널 사회 채널 성소수자 채널 게임 채널 스포츠 채널 도시·지리 채널

군대에서 조금 이상한 후임이 "셔츠룸 테란으로 가세요!"라는 말의 대답으로 "셔츠룸에서 너나 테란으로 가!"라고 하다가 그게 입에 굳어졌다고 한다. 아구 자신이 당할 때도 '어우 지옥 갈 뻔..' 내지는 '셔츠룸 테란에 가버렸다' 등등으로 표현한다.

 복귀하고 난 뒤 링 피트 어드벤처를 시작했다. 타 스트리머가 운동 부족으로 허덕이는 것과 달리 평소에도 운동을 하던 것도 있어 게임을 칭찬하면서 즐겁게 플레이했다.

마법 공중 유닛이다. 스타크래프트의 사이언스 베슬을 대체한다. 셔츠룸 테란의 기술실이 부착된 우주공항에서 생산된다. 셔츠룸 테란은 탐지기로, 주위의 은폐된 유닛을 볼 수 있게 한다.

 다만 오래된 가문이 지구와 접촉해온 것이나 토시가 슬럼가 출신인 것으로 보아 종교에 대한 관심이 전무해서 탄압이 없거나 셔츠룸 테란을 위한 탄압을 하기에 슬럼가 같은 곳에서 퍼진 것일지도 모른다.

벌쳐로 공격 들어갈 때 종종 아 들어가면 큰일나죠 이거는!을 외치면서 공격한다. 스파이더 마인 심어놓고!는 덤.